Untitled Document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Untitled Document
   
   
     


   
 

스물여섯번째 정기공연 <聖가족>
2013-05-23
 
따사로운 6월의 산들바람에 실려 세대를 초월하여 재미와 감동을 선물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연극 <성 가족(聖 家族)>이 찾아옵니다.

<성 가족 (聖 家族)>은 2005년 대학로에서의 초연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받아온 작품입니다. 극단 기린의 대표적 레퍼토리로서 2006, 2007, 2009, 2011년에도 공연되었으며, 특히 2005년에는 세계야외공연축제 초청작으로 그 작품성을 인정받기도 하였습니다.

- 들려주세요, 여러분의 가족사.
<성 가족 (聖 家族)>은 비언어극입니다. 말하지 않고 제시합니다. 설명하지 않고 그림처럼 펼쳐 놓습니다. 말이 없어서 더 가까이, 꼼꼼히 살펴야 합니다. 하지 않는 말들은 마음으로 들어야 합니다.
18개의 각각 독립적인 풍경으로 이루어져 있는 장면들을 통해 관객들은 한 가족의 총제척인 삶의 면모, 가문의 내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풍경들은 단순합니다. 덧칠을 위한 밑그림에 가깝습니다. 다채로운 채색은 관객 몫입니다.

- 찾아보세요 가족의 의미, 느껴보세요 가족의 힘
옛말에 “ 모든 예절은 밥상머리에서 배운다” 라는 말이 있지요. 하지만 가족간의 대화가 단절되어가고 있는 것이 현재입니다. 특히 스마트폰이라는 문명의 이기로 대화의 단절은 더욱 심각합니다. 할머니, 할아버지로부터 손자, 손녀까지 모두 둘러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던 때가 그립습니다.





 
창작극 <황금 깃털의 비밀>에 출연할 배우를 모십니다.
극단기린 스물여섯번째공연<성가족>단체관람 안내







Untitled Document
master@kirina.co.kr